반응형

재미있게 시청하던 tvn 토일 드라마 '환혼 파트1' 마지막회가 9.2%에 시청률로 마감하고,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가 세 자매로 출연하는 작은 아씨들이 방송됩니다. 가난하지만 우애 있는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잘 나가는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tvn 작은 아씨들

세자매 눈앞에 등장한 의문의 700억을 가질 것인지? 돌려줄 것인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남들만큼만 살고 싶었던 세 자매들이 돈이라는 인생의 숙제를 풀어나가는 과정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총 12부작으로 첫 방송은 9월 3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입니다.

 

 

등장인물 소개&출연배우

오인주 [김고은]

가난한 집 첫째딸로 2년제 대학 졸업 후 취직해 돈을 벌고 있다. 그녀는 돈 세는 게 좋아 건설 회사 경리로 일하고 있다. 남자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생각해 결혼해서 집안을 일으켜 보려고 돈 있어 보이는 남자와 결혼했지만 알고 보니 사기꾼인 것을 알고 이혼했다. 

 

오인경 [남지현]

둘째딸인 인경은 어려서부터 공부를 열심히 했고, 똑똑한 아이 가난하지만 성공하는 희망을 가지고 자랐지만, 대학에서 아무리 공부를 잘해도 부자 아빠를 둔 친구를 뛰어넘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기자가 된다. 기자가 된 이유는 권력 있고 돈 많은 사람 앞에서도 쫄지 않고 당당하게 질문하기 위해서다.

 

오인혜 [박지후]

미술에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사교육 없이 최고의 사립 예고에 뛰어난 성적을 보인다. 언니들은 이런 막내가 부족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다. 하지만 언니들이 주는 것을 편하게 받지는 못한다. 그것들이 모두 언니들의 야근, 배고픔, 굴욕감에서 이루어져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tvn 작은 아씨들

연출 김희원,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몇 부작 12부작

출연배우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엄기준, 위하준, 엄지원,

김미숙, 강훈, 전채은, 공민정, 조승연, 박보경, 이도엽

방송 tvn 토/일 오후 9시 10분

 

 

작은 아씨들은 '빈센조' 김희원 감독과 '마더', ;아가씨' 를 극본 한 정서경 작가가 함께 하여 더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tvn 방송과 함께 티빙, 넷플릭스에서도 스트리밍 합니다. 

 

사진출처: tvn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